[최송희 기자] 인피니트의 일본 프로모션 활동을 담은 '10일간의 재팬 스토리'가 방송된다.
9월21일 방송될 '10일간의 재팬 스토리'는 지난 6월 오리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 내에서 인피니트의 위상을 증명했던 순간을 담은 영상이다.
인피니트 '10일간의 재팬 스토리'는 인피니트가 열흘간 일본 전역을 돌며 팬들과 직접 마주하고 프로모션을 펼친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인피니트는 국내 전 음악 방송의 정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를 번안해 수록한 앨범 '코이니오치루토키(恋に落ちるとき)'를 일본에서 발표하자마자 오리콘 주간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SM C&C가 직접 제작한 이 영상에는 평소 볼 수 없었던 대기실 모습이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웃음과 유머를 잃지 않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꿀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트 10일간의 재팬 스토리 편성 소식에 네티즌들은 "대박 기대된다" "인피니트 10일간의 재팬 스토리 본방 사수해야지" "대박. 인피니트 10일간의 재팬 스토리 궁금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최근 첫 번째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있으며 9월18부터 9월20일까지 3일간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노홍철, 추돌사고 후 상대편 운전자 응급처치 도와 ▶ 이혁재 피소, 형사가 사건 개입? '명예훼손 고소장 접수' ▶ 김현중 주연 ‘감격시대’ 내년 1월 편성 확정…새해 첫 드라마 ▶ [단독] ‘주군의 태양’ 1회 연장 확정, 17회로 안방극장 달군다 ▶ [포토] 하연수, 깨물어 주고 싶은 깜찍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