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문근영의 집중력이 눈길을 끈다.
최근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월화드라마 ‘불의여신정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문근영은 앉아서 대본에 집중하는 반면, 박건형은 뒤에서 노려보고 재미있는 표정을 짓는 등 장난을 치며 익살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에서 문근영과 박건형은 같은 아버지를 둔 남매이지만, 서로의 사연을 전혀 알지 못한 채 라이벌로 등장한다. 특히 9월16일 방송분에서는 문근영이 자신의 어머니 죽음에 전광렬이 개입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게 되며 복수를 다짐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에 문근영과 박건형의 대립 구도는 더욱 더 심화될 예정.
촬영관계자는 “빠듯한 촬영 일정가운데서 문근영의 집중력과 에너지가 더욱 더 돋보이고 있다.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 공부를 할 때에는 옆에서 누가 장난을 치거나 큰 소리가 나도 알아채지 못하고 집중하는 반면, 함께 연기를 하는 배우들이 지치거나 피로해진 모습을 보면 먼저 나서서 화이팅 넘치게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역시 대단한 배우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전했다.
문근영 집중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근영 진짜 대단하네요” “문근영 집중력 진짜 최고예요” “대박. 문근영 집중력은 알아줘야 한다니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의 지난 방송 분에서는 백토를 구하러 갔다 다친 정이(문근영)에게 광해(이상윤)가 그 동안 눌러왔던 감정을 표출하는 등 둘의 로맨스가 전개되며 극의 흥미를 더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 출처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아 남친 정훈, 알고보니 김선우 아들 '송종국 깜짝이야~'
▶ 이다희 이상형 이준, 엄마는 샤이니 민호? "항상 응원할 것"
▶ 틴탑 역조공, 팬들에게 떡 돌리며 1위 감사 인사 "고마워요"
▶ [인터뷰] 제이투엠, 소녀시대 태연에 사랑고백 "목소리 듣고 힐링"
▶ [포토] 미쓰에이 수지 '섹시하게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