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학가 주변 상가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대학가 인근은 교통부터 생활인프라까지 풍부하게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은 물론 유동인구로 인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대학가 상가로 홍대유시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홍대유시티는 홍대, 이대, 연대, 서강대, 명지대 등 5개 대학교의 재학생과(5만5000여명) 도심 직장인(1만5000여명)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공실률 제로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수익형부동산이며, 분양 3개월 만에 도시형 전층 분양을 완료해 자체 수요만 120세대를 확보했다.
현재 LG유플러스, 스타벅스, 최고급 불한증막 입점이 확정되어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홍대유시티 근린 판매시설은 지하2층~지상3층의 총 5개 층 규모로 동교동 삼거리 유일의 신축 상가 이면서 65%의 높은 전용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을 비롯해 지하철2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홍대입구역과 신촌역, 이대역이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해 트리플 역세권의 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연면적 9만4000㎡ 규모의 도시형 복합 쇼핑센터 마포애경타운(2013 예정)이 들어서면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500여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도 발생할 것으로 보여 수요뿐만 아니라 가치도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홍대유시티의 시행은 쓰리알 비앤비, 시공은 태경씨엠이 맡았다. 홍대상권에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자랑하는 홍대유시티는 현재 본격적으로 임대 및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3.3㎡당 최대 20% 특별 할인 분양 중에 있다.
분양문의) 1599-0806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li>나훈아, 2년간 이혼 소송에서 끝내…</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li>미혼女 "성경험 많은 남자와 결혼하면…"</li>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