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수입유통전문 코리아테크가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의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에서 9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중년을 위한 안티에이징 특강 및 미니콘서트가 열렸다.
이 날 초청강사는 연예인들의 피부 주치의로 유명한 청담 브랜뉴클리닉의 윤성은 대표원장이 맡았다. 윤성은 원장은 지난 7월 진행된 미니 콘서트의 성원에 힘 입어 또 한번 게스트로 초청되었고, 특별한 진행으로 보답했다.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은 라베르샤 VIP를 대상으로 특진을 진행한 것.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개선법과 관리법을 진단했다. 이어 참석자의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1:1 형식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윤성은 원장의 미니 콘서트가 열려 로맨틱한 열기를 자아냈다.
한편, 오프라인 멤버쉽 라운지 라베르샤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했으며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 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