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MBC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이 공개됐다.
9월3일 MBC에 따르면 "4일 진행되는 가요제 녹화에는 가수 지드래곤, 보아, 유희열 등이 참여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가요제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은 4일 '무도 가요제' 첫 녹화를 진행하며, 이날 출연하는 가수로는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프라이머리 등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드래곤은 지난 2011년 가요제에 참여한 가운데, 2회 연속 '무한도전' 멤버들과 무대를 꾸미게 됐다. 보아의 경우 가요제를 통해 '무한도전'에 첫 출연하는 것이라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희열은 자주 언급됐지만,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건 이번 가요제가 처음이다.
무도 가요제 라인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도 가요제 라인업 대박이네" "유희열
지디 대결 궁금해" "무도 가요제 라인업 기대된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은 그동안 2년에 한번씩 가요제를 개최했다. 2007년 7월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으로 2009년 7월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가 열렸다. 이후 2011년 6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가요제를 개최하며 2년에 한번씩 신곡을 발표하고 이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가요제로 감동과 재미를 안겼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정석 관상 “여자에게 잡혀 산다고? 절대 동의 못해”
▶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이토록 청순한 신부 본적 있나요
▶ 헨리, 아육대 엑소 수호와 인증샷 공개, 의지 불끈샷~ ‘폭소’ ▶ [리뷰] 진지한 영화 속 청량제, 시원한 웃음을 드립니다 '스파이'
▶ [포토] 투애니원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깜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