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운 기자] 이미지 변신을 꿈꾸는 여성이나 복잡한 색조화장이 귀찮게 느껴지는 때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립메이크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매년 이맘때쯤 유행하는 레드립스틱은 한 번쯤 사용해 보고 싶은 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지만 막상 메이크업을 시도하기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하기 마련이다.
레드립을 제대로 연출하면 섹시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지만 무작정 따라했다가는 부담스럽고 촌스러운 메이크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핑크빛이 감도는 누드톤부터 보랏빛이 감도는 플럼부터 브라운까지 보다 다양한 레드 컬러가 출시되고 있다. 이 때 입술 중앙은 진하고 입술라인으로 갈수록 물들이듯이 투톤으로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피부톤에 맞는 립컬러 선택이 중요하다.
또한 매트한 느낌부터 부드러운 실크 느낌 등 립스틱의 질감에 따라 세분화되어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제품타입 역시 립글로스, 립틴트, 립라커 등으로 다양해 반짝임, 자연스러운 발색력, 지속력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표현법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결점 없는 완벽에 가까운 피부는 선명한 원색의 입술을 대비시켜 보다 세련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화사한 얼굴빛을 표현할 수 있다.
이에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 잡티나 피부트러블은 물론 복합적인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해결책으로 ‘엑셀V 레이저시술’이 떠오르고 있다.
익산 영등 아름다운피부과 서필승 원장은 “미국 큐테라社에서 개발한 ‘엑셀V’는 세 가지 모드를 활용, 다양한 피부 병변의 맞춤형 레이저 시술이 가능합니다. 피부 손상 없이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 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해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는 시술입니다”라고 말했다.
서필승 원장은 “특히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에 효과적이며 안면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 및 피부톤 개선에도 탁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엑셀브이 레이저(Excel V)를 이용한 색소 치료의 경우 표피층에서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조사하고 멜라닌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비정상적인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제거한다. 따라서 시간적, 금전적인 부분에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타 레이저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화상, 과색소, 저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을 줄여 FDA, KFDA, CE에서 안전한 피부 레이저로 인증을 받았다.
사파이어 쿨링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해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즉시 세안이나 샤워, 화장이 가능하므로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엑셀 V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3회 정도 치료로 1~2년 정도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출처: 영화 ‘패션, 위험한 열정’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종 상어 발견, 물에서 땅으로…진화의 비밀 밝혀줄까
▶ 엘크, 나주 한옥촌에 출몰해 일부 주민들 대피까지…‘깜짝’
▶ 125m 낙하 놀이기구, 41층 빌딩 높이에서 수직낙하…‘오싹’
▶ 17호 태풍 도라지, 한반도에 영향? "강도가 약해 소멸 가능성"
▶ [포토] 김연아 '깜찍한 미모 여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