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커피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네스프레소는 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하는 ‘The Ultimate Gift’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웨딩, 집들이 등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U머신 제외)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한다.
글래스 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 글래스 4종과 감사카드, 기프트 박스로 구성돼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된다.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집들이, 결혼 축하, 평일 티타임, 오피스 커피 타임, 생일 파티 등 모임에 대한 사연을 등록하면 매주 180팀을 선정해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에 찾아가 모임의 성격에 맞는 커피 레시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파티 데코레이션 및 멋진 네스프레소맨과의 즉석 사진을 제공하여 잊지 못할 경혐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 사장은 “웨딩시즌과 추석을 맞아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잘 어울리는 한정판 고급 글래스 세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 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맨이 모임에 직접 찾아가 최상의 커피를 만들어 주는 이벤트를 통해 지인과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여의도 '몸짱' 금융맨들 모이는 곳은
송종국, 국가대표 은퇴 후 돈 버는 곳이…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옥소리, 박철과 이혼 후 칩거 6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