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계절이 바뀌면 많은 이들이 패션과 헤어에 변화를 더해 새로운 계절을 즐긴다. 하지만 이 같은 스타일 변신도 칙칙해진 피부 앞에서는 무용지물이다.
여름내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는 수분이 부족해 푸석푸석하고 칙칙하기 마련이다. 시원해진 날씨만큼 청량한 피부를 원한다면 각질제거, 피지제거, 블랙헤드제거를 통해 피부를 담백하게 만들어줘야 한다.
아침저녁 세안에만 신경써도 속에서부터 빛나는 물광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세안 시 지켜야 할 피부관리비법을 숙지해 꿀피부를 가꿔보자.
▶ 모공 속까지 깨끗한 딥 클렌징
피부를 관리하는데 세안이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실상에서는 세안을 공들여 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 아침에는 바빠서, 저녁에는 피곤해서 대부분의 이들이 적당한 클렌징으로 세안을 끝내버리곤 한다.
빠른 시간 내 효과적인 클렌징 효과를 원한다면 클렌저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평소 피지제거, 코피지제거에 관심이 많아 피지제거팩, 피지제거비누, 피지제거폼클렌징 등을 찾고 있었다면 천연 세안제 솝베리 버블 폼을 선택해보자. 미세하고 부드러운 버블이 모공 안쪽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내줄 뿐 아니라 피지를 케어하고 피부를 정돈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솝베리 버블 폼은 석유에서 추출한 합성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지 않은 천연 세안제를 사용하면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피부의 유수분 관리를 도와줄 뿐 아니라 피부 노폐물도 자극 없이 제거해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게 도와준다.
▶ 얇은 화장을 위한 비비크림
비비크림은 피부의 잡티를 가려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자연스러우면서 뛰어난 보정 효과에 남자들에게도 인기다. 이에 남자 비비크림 추천이나 남자 비비크림 바르는 법에 대한 문의도 끊이지 않는다. 커버력좋은비비크림, 20대 비비크림추천 검색어는 늘 뷰티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비비크림이 인기를 끌자 기능이 더욱 추가된 씨씨크림(CC크림)이나 B.P크림(비피크림)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비피크림은 비비크림과 프라이머의 기능이 만나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화장을 할 때 가장 큰 고민인 모공을 포토샵처럼 감쪽같이 없애준다. 이에 모공지우개, 뽀샾 B.P크림으로도 불린다.
비피크림은 바르는 순간 실크같은 사용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얼음같이 매끄러운 피부표현은 물론, 과잉 피지를 흡착해 자연스러운 모공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연예인피부관리법이기도 한 세안에 충실하고 비피크림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해 가을철 피부미인이 되어보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