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가 반전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못난이 콘셉트 화보를 공개해 네티즌들을 깜작 놀라게 했던 레이디스 코드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인형미모가 돋보이는 반전화보와 함께 앨범 발매 디데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펑키, 큐티, 섹시가 공존하는 모습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들에서 악녀와 호러퀸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레이디스 코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상반된 느낌의 두 가지 화보를 선보이며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 곡 '예뻐예뻐' 뮤직비디오를 이례적으로 앨범 발매 전날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레이디스 코드는 '예뻐예뻐'라는 타이틀 곡명에 맞게 재킷 앨범 사진은 물론 음악 프로그램 무대까지 데뷔 이후 가장 예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9월5일 두번째 미니앨범 '예뻐예뻐'를 발매하고 이에 앞서 4일 동명의 타이틀곡 '예뻐예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한별 세븐 결별설? "사실무근, 류현진과 열애 당혹스러워"
▶ 정만식 결혼, 신부는 1살 연하의 연극배우 "12월 유부남 된다"
▶ 스윙스 신세계 vs 쌈디 Control, 힙합 디스전 "피똥 튀기는 싸움"
▶ [인터뷰] '숨바꼭질' 손현주 "초시계 때문에 괴로웠다"
▶ [포토] 정우성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