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10월2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GS&CONCERT 2013'을 개최한다고 밝히고, 포미닛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포미닛은 첫번째로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으며, 최고의 K-POP 스타들로 꾸려질 최종 출연진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는 GS&콘서트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월5일부터 GS&POINT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을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단체 관람 신청이 가능하며, GS&POINT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아빠에게 콘서트 참석 신청을 대신 부탁하는 재미있는 참여방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 팀장은 "이번 GS&CONCERT는 가족 대화 단절과 소통을 극복하기 위해기획됐다"며 "콘서트 참석 신청과 관람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9월4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에서는 GS&CONCERT 2013에 출연할 가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올레뮤직 이용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2012년 GS&CONCERT에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2N
E1, 씨스타, 엠블랙 등이 참여했다. (사진제공: 지에스앤포인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한별 세븐 결별설? "사실무근, 류현진과 열애 당혹스러워"
▶ 정만식 결혼, 신부는 1살 연하의 연극배우 "12월 유부남 된다"
▶ 스윙스 신세계 vs 쌈디 Control, 힙합 디스전 "피똥 튀기는 싸움"
▶ [인터뷰] '숨바꼭질' 손현주 "초시계 때문에 괴로웠다"
▶ [포토] 정우성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