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에 신규분양중인 "우남퍼스트빌 아파트"가 인기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삼송택지개발지구 A-1블록에 위치한 "우남퍼스트빌 아파트"는 지난 7월초 일반분양을 시작한이후 내방객들의 발길이 요즘 날씨만큼이나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64㎡(26)/74㎡(30)/84㎡(34)의 실속있는 평면구조(4-Bay)와 주변 시세보다 평당 200만원 싼 분양가격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것이다.
특히 삼송지구 최초로 64㎡(26)를 유일하게 분양하다보니 그 인기가 실로 엄청났으며 현재 마감이된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계약해지분이라도 잡을까하는 마음에 대기순번에 올리고있는 상황이다.
또한 84㎡(34)의 경우에는 삼송지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안방,작은방 2개 외에도 멀티룸 1개를 더 제공하여 방 4개로 구성이 가능한 파격적인 평면구조로 설계되어있다.
건설업계에서는 분양시장의 비수기인 요즘같은 여름철에 이렇게 뜨거운 현장은 매우 드문현상으로 "우남퍼스트빌"의 인기상종가의 가장 큰 요인으로 중소형평형대를 원하는 요즘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맞춤형설계와 전세값 폭등에따른 전세거주 수요층의 주택구입 구매욕구를 충족할만한 분양가격등이 인기를 주도하는 가장 큰 요인으로 분석하고있다.
그리고 7월말에는 오랫동안 계획중이던 지하철6호선 연장에대한 긍정적인 추진계획이 발표되었는데 고양시, 의정부시,양주시 3개시가 합작으로 6호선 연장(독바위역~은평경찰서~진관사~은평뉴타운~북한산국립공원~
신원~북삼송~벽제)및 교외선전철화(벽제역~일영~장흥~송추~가능역)를 빠른시간내 추진한다는 계획이며 향후 예산편성 및 공사진행 계획등 구체적인 노선계획 및 주변개발에 대한 사항들이 무리없이 진행될 것으로 내다 보고있어 중장기적으로는 삼송지구 아파트들의 시세차익도 노려볼만 하다는 평가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6호선 연장에대한 개발호재 소식이 알려진 이후 모델하우스 내방객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남은 동*호수가 별로 없는만큼 8월말쯤이면 34평 일부층을 제외하고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는만큼 관심있는 고객은 하루빨리 서둘러야 그나마 얼마 안남은 좋은동*호수를 지정받을 수 있다고 한다.
삼송 우남 퍼스트빌은 총 7개동 611세대로 지하2층 지상27층으로 건축되며 입주예정일은 2015년 9월이다.
분양문의 : 02-3157-4867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부모님 몰래 '초고속 결혼'하더니…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군인, 10대 女 모텔로 데려가서는…'경악'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