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26일 정오 공개되는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싱글에 수록된 곡 '만나 맛나 맞나?!'에 가창돌 2AM의 이창민이 보컬로 나선다.
'김피라 프로젝트'는 친근하고 재치 있는 음식들을 주제로 기획된 시리즈성 앨범으로, 언제나 즐겨 먹고 나눠 먹고 찾아 먹게 되는 국민 대표 음식인 김밥과 피자, 그리고 라면의 앞 글자를 모아 만들어진 신조어 '김.피.라.'를 타이틀로 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그 첫 번째 싱글에 수록된 곡 '만나 맛나 맞나?!'에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자, 인기 맛집 프로그램 Y-STAR '식신로드' 진행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2AM의 이창민이 보컬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만나 맛나 맞나?!'는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고 싶을 때의 "만나~"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감탄사 "맛나!" 그리고 연인에게 사랑을 확인할 때의 경상도 사투리 "맞나?"로 발음이 같은 세 단어가 위트 있는 리듬감과 경쾌함을 만들어 낸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리게 하는 곡이다. 여기에 리드미컬한 기타와 박수소리는 흥과 여유가 있는 휴가지를 연상케 하는 효과까지 더해 주고 있다.
또한 NS윤지, 토니안 등의 앨범을 시작으로 K팝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프로듀서팀 '해결사'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신선함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만나 맛나 맞나?!'를 시작으로 발매될 김피라 프로젝트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재치 있는 리듬과 가사로 팥빙수', '냉면' 등을 잇는 새로운 푸드송(Song), 먹방송(Song)이 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2AM 이창민이 참여한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싱글 '만나 맛나 맞나?!'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앤모바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센스, 개코 2차 디스곡 "거짓말 한 거 있으면 말해봐" ▶ 시진 '덤벼' 공개, 힙합 디스전 속에서 "웃자고 올린 노래"
▶ ‘댄싱9’ 18인 확정, 긴장간 넘치는 시간 ‘31일 생방송 진출’ ▶ 김정화 유은성 본식 사진,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 ‘훈훈’
▶ [포토] 안영미, 마이크 잡는 모습도 '요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