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기가 위축되어 있는 가운데 소형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한 분양 열풍은 여전히 뜨겁다. 1~2인 가구 증가로 월 고정수익과 부동산 가치상승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평택의 소형주택은 서울을 비롯한 전국의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투자금에 비해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어 인기몰이중이다. 오는 8월 23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스마트빌 듀오'는 포승국가산업단지 최고의 입지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업체의 밀집으로 270여개의 입주기업과 2만여명의 상주인력으로 탄탄한 수요층을 자랑하고 있어 공실률 0%로 선호도가 높은 임대사업으로 꼽히고 있다.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한샘 인테리어, 삼성전자제품, KCC창호 및 EAGON으로 고급스러운 내부구성을 자랑한다.
지하 1층 지상 14층으로 총 990세대, 분양가 7,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3.3㎡당 500만원대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다. 또한 2인 거주가 가능한 장점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시행 ㈜에스원디앤씨, 시공은 ㈜두손건설이며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