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전 여자친구였던 모델 이소라에 대해 언급했다.
8월13일 신동엽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SNL 코리아'에 꼭 모시고 싶은 게스트가 있다. 10년 정도 후에는 그런 파격적인 느낌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DJ 정찬우와 김태우가 게스트 관련해 집요하게 묻자 신동엽은 "예전에 유명한 분과 교제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다"고 답해 이소라임을 짐작케 했다.
신동엽은 "10년 후 그분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면 초대를 해 같이 콩트를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 실제로 'SNL코리아' 측에 얘기를 했지만 지금은 이르지 않나 싶었다. 그분이 불편해할 거다"고 전했다.
신동엽은 이소라에 대한 아내 선혜윤 MBC PD의 반응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아내도 굉장히 쿨 하다. 그분과 사귀었을 때 아내가 나에 대해 오히려 호감을 갖게 됐다고 한다. '어떤 매력이 있기에 저런 멋진 여자 분과 사귀나'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 초기에는 TV 화면에 이소라 씨가 나오면 빨리 다른 채널로 돌려야 하나 고민이 됐다. 잘못 한 것도 아니고 죄를 지은 건 아니지만 계속 보는 게 민망했다. 적당히 보다 다른 채널로 슬쩍 돌렸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하지만 아내는 이소라씨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를 너무 좋아해 집에서 혼자 보고 있더라"고 덧붙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신동엽 이소라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엽 이소라 언급 대박이네" "신동엽 이소라 진짜 오래도 간다" "신동엽 이소라 언급 빵 터졌다. 역시 파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선미, 바디수트 입으니…모델 뺨치는 몸매
▶ 로이킴, 25일 미국 출국 "추가휴학 불가능 통보 받아"
▶ ‘굿 닥터’ 주원, 쪽잠 투혼 “진짜 굿 닥터 되기 위해…”
▶ [인터뷰] 정웅인 “강우석 감독님, 올해는 악역만 하라고 하더라”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이민정-이병헌 '설레는 신혼여행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