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중국 '360'사와 '윈드러너' 파트너쉽 체결 및 모바일게임 '달을삼킨늑대'의 '텐센트'와 계약을 진행해, 중국 대륙 공략을 시작으로 글로벌 거점 확대를 계속해나간다는 계획이다.</p> <p>또한, 하반기에는 본사의 개발력을 집약한 완성도 높은 신작들로 국내외 게임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고, 시장 지배력과 영향력을 강화해나간다.</p> <p>7월말 선보여 상승 지표를 보이고 있는 '아틀란스토리'를 시작으로, 하반기 기대작 '달을삼킨늑대', '히어로스리그', '천랑' 등 게임성 짙은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들과 온라인게임 '이카루스'도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있어, 당사의 중장기적인 수익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p> <p>해외시장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한 북미 시장 공략을 시작을 앞두고 있으며, ▲대작 온라인게임 '천룡기'와 '로스트사가'로 세계 최대 온라인게임 시장 중국 시장 확대, ▲일본 '라인'을 통한 후속작 출시 및 일본 법인의 모바일게임 직접 서비스 등의 해외 진출 경로 확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더욱 가시화 될 것이다.</p> <p>회사측은 '2013년을 기점으로 위메이드가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을 아우르며 두터운 성장세를 계속해오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공격적인 국내외 게임 시장 공략으로 성장을 이어나가며, 시장 흐름을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제작기간 2년 '달을삼킨늑대' 13일 첫 포효!
로스트사가, 무더위 날릴 오싹 '뱀파이어' 온다!
CJ 넷마블 '말달리자', 'DAU TOP 순위도 달린다'
[프리뷰]액션과 RPG의 짜릿한 만남 '달을삼킨늑대'
무더위 날려버릴 위메이드 이벤트 열전 'WOW!'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