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라이브 방송 컨설팅 기업 슈가코리아는 8월11일 홍대 걷고 싶은거리, 만남의 광장에서 8백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발' 홍보를 위한 바비큐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바비큐 시식 행사의 전과정을 유튜브와 유스트림으로 전세계에 생중계해 한국의 대표 문화 거리인 홍대의 젊은 열기를 전셰계에 소개한 슈가코리아의 한주성 PD는 "앞으로 이러한 홍대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중계하여 전세계에 한류 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슈가코리아는 BTL 광고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2013 서울모터쇼, 2013 한국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 펜탁스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2013 서울오토살롱, 킹덤 레이싱모델 빌리어드 챔피언쉽 등 기업의 BTL 프로모션의 라이브 현장을 온라인과 스마트폰 방송으로 기획, 제작한 바 있다.
한편,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벌'은 8월23일 부터 2박3일간 천안 독립기념관야영장(서곡 오토캠핑장)에서 개최 된다.
[홍대 거리 시식회 라이브 중계 방송 보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