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경닷컴이 서비스중인 어플리케이션 '슈퍼개미'를 사용하고 있는 한 증권사 지점 영업직원은 "슈퍼개미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기사로 확인할 수 있어 슈퍼개미를 이용하면서 브로커리지 수익이 크게 늘어났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최근 '슈퍼개미'가 '투자 수익에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투자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슈퍼개미는 성공 투자의 발판이 되는 '뉴스 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보다 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 前'을 통해 상장사들의 보도자료를 각종 경제 매체의 증권전문 기자들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 前'에서 상장사 소식을 먼저 보고,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중 펀드매니저들에게 제공되는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인 '여의도 메신저'를 통해 매일 매일의 주요 조간신문 뉴스 브리핑, 각종 종목에 대한 정보와 분석, 시황 분석 등 투자에 직접적인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들 애널리스트들의 코멘트는 각종 매체의 기자들도 기사 작성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메신저' 역시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제 운용매매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증권업계를 대표하는 11명의 엄선된 전문투자가들이 펼치는 수익률 게임을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시면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증권속보'는 한경닷컴 증권전문기자들이 생산하는 빠르고 정확한 증권 뉴스를 제공합니다.'뉴스 前'과 '여의도 메신저'를 포함하는 기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자들은 '슈퍼개미'의 유료 콘텐츠를 통해 성공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로 콘텐츠의 양과 질을 확대하고 있는 '슈퍼개미'는 구글 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02-360-4620
▶ 슈퍼개미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super@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문지애 아나운서, MBC 퇴사 4달 만에…깜짝
'현대家' 노현정, 원정출산도 모자라 또 '망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