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삼광글라스㈜ 공식 커뮤니티, 블로그를 전격 개편,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새로운 SNS 채널인 공식 페이스북을 함께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삼광글라스㈜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cafe.naver.com/iloveglasslock)는 주 소비자층인 주부들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리빙 등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가족을 위한 힐링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했다. 커뮤니티 리뉴얼을 기념한 ‘힐링 다이어리 레시피’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힐링 다이어리’(cafe.naver.com/iloveglasslock)를 통해 여름철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의 공식 블로그 ‘힐링 다이어리’(http://blog.naver.com/uhas_skg) 또한 주부들의 힐링을 주제로 콘텐츠를 구성, ‘나만의 힐링 아이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육아와 가사에 지친 주부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힐링 다이어리’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한 뒤, 스크랩 주소와 함께 나만의 힐링 아이템을 댓글로 작성해 오는 18일(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sslockskg)도 오픈 한다. ‘공유, 개방, 참여’를 위한 소통의 공간이 될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은 자사의 제품 정보는 물론, 보다 다양한 소비자층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발굴에 주력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 연예병사 '안마방' 논란 이후 어디가나 봤더니
▶ 간호대 女학생, 교수가 불러 갔더니…눈물
▶ 평창동 사모님 휴가 간 사이 젊은男 은밀하게
▶ 女선수 母 "다리 벌리고 마사지한 감독에게…"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