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예 김민경이 KBSTV소설 '은희'(극본 이상민 안홍란, 연출 한철경)에 전격 합류한다.
'은희'는 6.25전쟁 직전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둘러싸고 세 가족의 엇갈린 운명과 화해, 그로 인한 젊은 남녀들의 굴곡진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상어'에서 손예진 닮은꼴 아역으로 주목 받았던 경수진이 타이틀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김민경이 '은희'에서 맡은 역할은 주인공 은희와 봉제공장에서 일하는 친구 '미경'으로 힘든 환경 속에서 용기를 잃지 않고 은희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인물이다. 5일 33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해 마지막까지 은희와 동고동락한다.
김민경의 소속사 정현엔터테인먼트 허미정 대표는 "'은희'는 '학교2013' '천명'에 이은 김민경의 세 번째 드라마다. 주인공 은희와 서로 의지하는 인물로 각오를 다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민경은 7월22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아헤때'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사진제공: 정현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혁재 녹취록 공개 “방송 은퇴까지 고려…가족들 힘들어 해” ▶ 티파니 생일 축하하는 태연, 다정한 두 사람 ‘보기만 해도 훈훈’ ▶ 지성 이보영 결혼 소감 “3월부터 결혼 준비…존중하며 살겠다” ▶ 어쿠스틱레인 사과 “누구를 미워하거나 아프게 하고 싶지 않아” ▶ [포토] 브아걸, 섹시한 가죽바지로 돌아온 '19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