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국지성 호우를 동반한 장마가 잠시 주춤한 사이 뜨거운
태양을 동반한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인천 국제공항은 북새통을 이루고 전국 유명해수욕장 및 계곡, 휴양림 등은 이미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성수기의 비싼 요금은 4인 가족을 기준으로 100만원을 훌쩍 넘는다. 그렇다면 비용은 저렴하게, 많이 북적이지 않고, 수상 레져도 함께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
청평 스포랜드와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가 만나 ‘한 여름 밤의 힐링 캠핑’ 행사를 진행한다. 비용은 평균 휴가비의 50%수준이며 딱 10가족만 모시기 때문에 많이 북적이지도 않을 것으로 보인다. 수상 레져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최고급 캠핑카에서 이루어지는 바베큐 파티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최홍석 MC가 전체 행사 진행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최홍석 MC는
삼성전자 수석 강사 출신으로 최근 갤럭시 S4 런칭행사 및 정우성, 구혜선 김남길 등과 함께 갤럭시 S4 세미무비 행사를 진행한 메인 MC이다.
첫째 날은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며, 둘째 날에는 김효석 교수의 가족소통 커뮤니케아션 강의가 이어진다.
가족과 함께 소통하고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힐링캠핑’ 행사의 홍보와 마케팅은 김효석 교수와 최홍석 MC를 공식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낙천(대표 황주원)’이 맡았으며, 행사 진행 및 주관은 ‘공감(대표 최홍석)’이 맡았다.
낙천의 황주원 대표는 김효석 교수와 함께 2012년부터 힐링 캠프를 운영해 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의 청소년과 청년을 위한 ‘행복한 삶 만들기’ 강의를 통해 청소년들의 마음속에 꿈을 심어주는 힐링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기상청 “대구 주황색 하늘, 폭염과는 무관한 빛 산란현상”
▶ 한글 배우신 어머니의 시 "나한테 태어나 고생 많았지"
▶ 미술관의 흔한 비누 '아까워서 어떻게 문질러?'
▶ 청소년 가출 원인 1위 ‘성적비관’보다 ‘가정불화’
▶ [포토] 주상욱-문채원-주원, 기대되는 삼각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