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이수경이 파격 화보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이수경은 뷰티쁠 8월호 화보 촬영에서 오랜 시간 필라테스로 가꿔진 건강한 몸매가 드러내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수경은 평소 상큼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장시간으로 이어지는 사진 촬영에도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악녀로 출연 중인 이수경은 오랜만에 짙은 화장이 아닌 청초하고 맑은 분위기에 화장으로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런 분위기를 내뿜었다. 하지만 의상은 블랙 앤 화이트로 섹시하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수경 반전 매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수경 반전 매력 부럽다" "진짜 몸매는 연예인 중에서 제일 예쁜 것 같다" "청순하고 섹시한 이수경 반전 매력 부러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수경의 반전 매력과 핫 보디 관리법을 담은 인터뷰는 뷰티쁠 8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브티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미홍 공식사과 “故 노무현 명예 훼손 의도 없었다” ▶ 송창의 리사 결별, 3년 만에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 쥬니 득남, 튼튼한 아들 순산 "현재 가족들과 휴식 중" ▶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가이드로 동행…친한 친구 사이” ▶ [포토] 김정훈, 어떤 표정에도 빛나는 훈남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