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주)약손명가가 지난 7월 18일 중국 광서 난닝에 약손명가 중국 1호점인 중국 난닝MIXC점을 오픈했다.
이미 수년 전부터 중국 현지에 대한 시장 조사를 진행해 온 약손명가는 지난 5월 중국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이번 지점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게 됐다.
약손명가의 해외 진출은 일본, 필리핀, 미국에 이어 이번이 4번째 도전이다. 지난 2010년 일본 신주쿠점을 시작으로 일본에는 7개의 지점과 아카데미를 설립했고, 필리핀 마카티, 미국 맨해튼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약손명가의 세계화를 위해 직접 현지를 방문해 시장조사를 하며 지점을 넓혀가는 등 해외 진출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는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은 “한국 고유의 독창적이고 전문적인 골기테라피는 다른 에스테틱에 비해 빠른 시간내 눈에 보이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강점”이라며 “이러한 골기테라피의 효과는 한국 대학병원들과 연계한 과학적인 임상실험으로도 여러 차례 입증된 바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약손명가는 향후 중국내 직영 및 체인점을 모집한 후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중국 뷰티업계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