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최진혁이 팬과 함께 영화 데이트에 나섰다.
7월24일 최진혁 소속사 측은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된 단 1명의 팬과 서울 강남의 한 레스토랑 겸 영화관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 및 영화 데이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최진혁과 데이트를 한 행운의 주인공은 23살의 여대생이었다. 최진혁은 치열한 경쟁률 속에 당첨된 팬을 위해 따뜻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잊지 못할 꿈같은 하루를 선사했다.
최진혁과 데이트를 한 팬은 “처음 최진혁과의 영화 데이트에 뽑혔을 때, 머리 속이 하얘질 정도 깜짝 놀라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부러워했다”며 “많이 떨렸지만 꿈과 같은 하루였다. 제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해주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데이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진혁도 “굉장히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팬과의 영화 데이트는 처음이기에 저 또한 특별한 하루였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많은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최진혁 영화 데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진혁 영화 데이트 부럽다” “진짜 최진혁 멋지다” “최진혁 영화 데이트 완전 멋지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레드브릭하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은혁 언급, 속 시원한 해명대신 사과 “모두 미안”
▶ 최불암, '꽃보다 할배' 대만 출국 깜짝 배웅 '의리 훈훈'
▶ 성유리, 한혜진 후임 '힐링캠프' 새 MC 발탁 "기쁘고 영광"
▶ 정우성 1등 신랑감, 이승기 제치고 ‘커플매니저가 뽑은 최고男’
▶ [포토] '꽃보다할배' 백일섭 '70살 막내가 제일 늦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