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와 건강미로 떠오르는 배우 클라라가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로 해운대를 흔들었다.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클라라와 함께 해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파티 ‘스프라이트 스페셜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상쾌하면서도 아찔한 표정으로 직접 스프라이트 샤워를 경험한 클라라는 영상 속에서 초록색 스프라이트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또한 해운대 여신으로 남심을 흔들며 실제 현장에서는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만큼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올여름 최고의 핫 스타임을 입증했다.
클라라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클라라의 ‘스프라이트 샤워’ 동영상은 클라라가 해운대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기면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파티를 다룬 것으로 이달중 유튜브와 코카-콜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cacola)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라라가 해운대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하며 초대형 스플래쉬를 경험하는 내용의 스페셜 영상에 참여했다"면서 "상쾌함으로 떠오른 해운대 속 클라라처럼 가슴 속부터 전해지는 상쾌함을 느끼고 싶을 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며 무더운 일상을 날려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에서의 클라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라라, 비키니 입으니까 몸매가 대박", "사유리가 도전할 몸매가 아닌데", "클라라 군살이 하나도 없네", "이기적인 몸매를 가졌어", "성재기 또 한소리 하려나", "클라라는 비만도계산기가 필요 없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
김종학 PD '자살' 진짜 이유 알고보니…'충격' ▶
유퉁, 33세 연하女와 7번째 결혼 앞두고 '눈물' ▶
회장님, 女방송인과 비밀 여행가더니…발칵 ▶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장면에[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