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가 7월 중순부터 각기 다른 컨셉으로 3개의 멀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올해 상반기 SK-II 피테라 하우스는 시즌 I, II에 걸쳐 약 17,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하반기에 열리게 되는 SK-II의 팝업 스토어는 각기 다른 컨셉에 맞게 공간이 구성되고 그에 맞는 소비자들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30여 년의 SK-II 디스커버리 스토리와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주제로 한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삼청동 갤러리 현과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웨딩을 테마로 한 SK-II 웨딩 플래그쉽 스토어가 SK-II 부띠끄 스파 도산공원 점에서 열린다.
특히,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은 갤러리 현의 지하 1층에서 4층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된 점이 눈에 띈다.
지하 1층에서는 SK-II 피테라 에센스주 성분인 피테라™의 발견부터 시작하여 피테라 에센스 한 병으로 담기기까지의 과정과 주 배경이 되는 양조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2층에서 4층까지는 매직링으로 직접 자신의 피부를 측정해 볼 수 있는 공간, 편하게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 커플이 함께 매직링을 체험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은 9월 말까지 열리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비된 이벤트와 콘서트 등의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SK-II만의 혁신적인 피부 측정 장치인 매직링 무료 측정 및 전문 BC(Beauty Counselor)의 피부 카운셀링과 함께 측정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각 피부 진단에 맞는 SK-II 미니 샘플 2종 키트 증정도 진행된다.
또 SK-II 피테라 하우스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서 SK-II 피테라 에센스의 다양한 컨텐츠 체험과 함께 더욱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 이다.
한편, SK-ll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피테라 에센스를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1,000명의 미라클 프로젝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