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신제품 ‘루미너스 광채캡슐 씨씨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선보인 토니모리의 ‘루미너스 광채캡슐 시씨크림’은 상반기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페이스 아우라 오일 캡슐이 함유돼 피부에 닿으면 톡톡 터지면서 매끄럽게 발린다.
다양한 식물성 오리의 좋은 영양 성분을 골라 콜라겐 캡슐 안에 안정적으로 담아 응축한 캡슐 형태다. 씨씨크림을 바를 때마다 에센셜 오일 방울을 직접 떨어뜨려 사용하는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매직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본연의 피부톤으로 보정되듯 스킨 베이지로 컬러가 체인지돼 안색이 맑고 깨끗한 완벽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더불어 영양감 있는 부드러운 제형과 쫀득한 피부막 형성은 매끈한 피부결과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강화시켜준다.
한 단계 진화된 씨씨크림으로 피부 결점 커버와 컬러 체인지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루미너스 광채캡슐 씨씨크림’은 주름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스킨케어 효과가 가능하다. 더불어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의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마무리로 한 두번 덧발라 완벽한 피부 결점까지 감춰주는 컨실러와 같은 커버력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는 스마트 뷰티템.
브랜드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2013년 하반기 뷰티시장에서도 타 브랜드숍과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발굴해내고 불황 속에서도 히트 아이템 열풍이 지속돼 계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