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8월호가 18일 발행된다.
7월18일 발행을 앞두고 있는 ‘스타에이지 8월호’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연예가 뉴스와 정보, 차별화된 편집과 레이아웃으로 연예 매거진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8월 본격 컴백을 앞두고 파격적 변신을 예고한 비에이피(B.A.P)를 커버스토리로 다뤄 눈길을 끈다. B.A.P의 ‘허리케인(Hurricane)’의 라스베이거스 컷을 전격 공개할 예정.
이어 새 앨범 ‘데스티니(Destiny)’로 컴백하는 ‘대세돌’ 인피니트를 시작으로 8월 정규 2집을 발표하는 지드래곤, JYJ 멤버십 위크 꼼꼼 참관기, 마이네임의 부산 올 로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엔소닉 일곱 멤버가 직접 쓴 일본 진출기 등이 실렸다.
또한 최근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걸그룹 크레용팝, 록밴드로 돌아온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노민우, ‘오디션 스타’ 존박과 로이킴, 최근 흥행 돌풍 중인 영화 ‘감시자들’의 정우성과 한효주, 드라마와 영화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는 현우, 도약을 꾀하는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와 레드 애플 등과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있다.
아울러 새내기 DJ 두 명이 제대로 일을 내고 있는 ‘로이킴‧정준영의 친한 친구’의 방송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또한, 아이돌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숨겨진 명소 ‘아이돌 스팟’으로 슈퍼주니어 예성과 인피니트
동우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광고호감도 1위, 평판도 좋고~ ‘CF퀸 입증’
▶ '숨바꼭질' 출연진 시나리오 극찬 "한 번 쉬고 읽었다"
▶ 에프엑스, 29일 ‘핑크 테이프’로 컴백…“차별화된 매력”
▶ [인터뷰] ‘미스터 고’ 서교, 못생기게 나와도 괜찮아 “캐릭터니까”
▶ [포토] 결혼 앞둔 이민정-이병헌, '빛나는 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