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는 지난달 국내 독점공급계약을 맺은 홍콩 한류화장품 ‘미오기’의 여름 기획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출시제품은 수분공급 기능성 화장품인 ‘헥스아쿠아’ 라인으로 바디미스트, 수분미스트, 선블록 등 3종이다.
바디미스트에는 13가지 천연 아로마 에센셜이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 통증 및 붓기완화 등의 쿨링효과가 있다.
수분미스트는 3000송이에서 불과 1㎖ 채취만 가능한 장미오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진정 및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고 선블록에는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플러린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노화예방에 효과를 준다.
제품 가격은 헥스아쿠아 허브 바디미스트 1만7400원(80㎖), 헥스아쿠아 수분미스트(100㎖)와 헥스아쿠아 선블록(80g) 각각 1만5000원이다.
각 제품은 미오기 온라인몰(www.mioggi.co.kr)에서 8월말까지 4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ktcs 관계자는 “하반기 중 미오기의 홍콩한류화장품 브랜드 파워를 강점으로 중국 관광객이 많은 서울, 제주 등에 매장을 열어 직접판매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통사업, 세일즈컨설팅아카데미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