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연예계 대표 ‘유니크패션 종결자’ 노홍철과 투애니원이 만났다.
걸그룹 투애니원은 지난 7월13일 2년만에 MBC ‘쇼! 음악중심’에 컴백했다. 1년여의 공백과 오랜만의 MBC 나들이이어서 그런지 투애니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방송 이후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SNS에는 “홍철오빠 만나서 신난 투애니원! ^.^ 와우!!! 난 럭키걸~~~”이라는 글과 함께 노홍철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사진 속 투애니원의 상큼 발랄한 룩과 함께 노홍철의 패턴과 패턴을 매치한 유니크룩이다.
이날 노홍철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패턴이 가득한 셔츠에 블루와 오렌지 컬러가 상큼한 도트 패턴 반바지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 개성 있는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의상과 컬러를 맞춘 벨트와 안경, 오렌지 컬러 모자로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자타공인 연예계 패셔니스타 투애니원의 스타일에 밀리지 않은 노홍철의 유니크룩. 특히 그는 매 회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타 방송에서는 뽐내지 못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의상을 자주 선보였다.
네온 컬러 헤어 밴드를 포함해 다양한 굵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트라이프 패턴 수트, 삐에로가 떠오르는 패션까지 다양하게 연출해 역시 유니크룩의 종결자이자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의 CEO다운 선택이 돋보였다.
한편 방송인 노홍철이 MC를 맡아 진행하는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3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