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힙합듀오 긱스가 가요계의 대세, 에일리, 다이나믹듀오와의 만남이 화제다.
15일 긱스의 소속사는 공식SNS를 통해 지난 12일에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긱스가 대기실에서 에일리와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긱스가 에일리, 다이나믹듀오, 각 한 팀씩 개구진 모습이 담겨져 있다.
에일리와 긱스의 첫 인연은 긱스의 정규앨범 'Backpack'의 타이틀곡 'Wash Away'에서 시작됐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에일리가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Wash Away'에 피처링을 해주었다. 그 후, 두 팀의 첫 만남이었던 것이다.
에일리를 직접 만난 멤버 릴보이는 "너무 뵙고 싶었는데 꿈만 같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추가적으로 다리를 다친 에일리에게 완쾌를 비는 응원을 보냈다.
그리고 힙합계의 대세, 지난주 '뮤직뱅크' 1위인 다이나믹듀오와 긱스의 만남은 선배와 후배의 만남이었다. 평소 다이나믹듀오를 존경하던 긱스 멤버들은 다이나믹듀오의 사인CD를 건내 받으며 어린아이같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긱스 멤버들은 "가요계의 대세들을 만나 너무 좋다.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음악이 골고루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우리 긱스도 멋진 음악을 만들겠다"며 당찬 포부를 나타냈다.
한편 긱스는 지난 10일 새로운 음원 'FLY'를 발표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7일 서울 광진구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Lights On'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주혁 공식입장, 김규리와 결별 인정 "현재 촬영 중" ▶ 로이킴 표절 논란 ‘봄봄봄’ VS 어쿠스틱 레인 ‘love is canon’
▶ 박명수 ‘바다의 왕자 시즌2’ 발표, 13년만의 후속곡 ‘기대만발’ ▶ 엄지원 열애 인정 “오영욱과 예쁘게 만나고 있다…결혼은 아직” ▶ [포토] 휴 잭맨 '한국에서 말춤을 빼놓을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