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의 민낯이 공개돼 화제다.
7월1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에서는 김영희의 집을 방문한 동료 오나미 정지민 서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새로 이사한 집에 친구들을 초대한 김영희는 어머니와 함께 잡채, 갈비 등 푸짐한 상을 준비해놓고 손님맞이를 준비했다.
특히 나중에 합류한 신보라는 민낯과 간소한 옷차림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스케줄이 없어 집에서 달려온 참이었다.
이에 김영희는 “방송을 하고 온 우리보다 집에서 쉬고 온 네가 더 연예인같다”고 말했고, 김영희 어머니는 “보라 너마저도 빈손으로 올 줄 몰랐다. 돈도 잘 버는데 구석에 앉아도 서러울 것 없다”며 구석 자리를 안내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보라 민낯을 접한 네티즌들은 “갈수록 예뻐지네” “신보라 많이 안 꾸며도 예쁘더라” “몸매가 좋아서 그런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보라 민낯' 사진출처: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조카 공개 “10년 전 텐미닛 뮤비에 나온 조카가…” ▶ 박기웅 에일리 응원, 의외의 인맥 “많이 듣고 사랑해주세요” ▶ [리뷰] 3D 고릴라에 놀라고, 카메오 등장에 웃는 ‘미스터 고’ ▶ 데프콘 윤후 언급, 연예대상 대격돌 “우리 라이벌인가 봉가” ▶ [포토] 빈지노 '음악에 취해 애교의 춤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