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김성령이 자신을 둘러싼 소문을 해명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김성령을 비롯해 유준상과 고창석, 가수 윤도현, 법륜스님, 소유진의 남편인 백종원 대표가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녹화현장에서 김성령은 “콧대가 높아져 주인공 아니면 출연을 안한다”는 자신에 대한 소문에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
게스트들은 “‘힐링캠프’를 통해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고 고백하며 자신에게 벌어진 삶의 변화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제작진은 녹화현장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 게스트가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귀띔했다.
김성령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100회 특집 진짜 기대된다” “김성령 해명? 무슨 일일까 진짜 궁금하다” “ 김성령 해명? 무슨 일일까 본방 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7월15일 오후 11시15분 방송. (사진 제공 :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조카 공개 “10년 전 텐미닛 뮤비에 나온 조카가…” ▶ 박기웅 에일리 응원, 의외의 인맥 “많이 듣고 사랑해주세요” ▶ [리뷰] 3D 고릴라에 놀라고, 카메오 등장에 웃는 ‘미스터 고’ ▶ 데프콘 윤후 언급, 연예대상 대격돌 “우리 라이벌인가 봉가” ▶ [포토] 빈지노 '음악에 취해 애교의 춤사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