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게임 ‘이것이 전쟁이다’의 25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티스토어 출시 후 서비스 3주차에 접어드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이것이 전쟁이다’는 지난 달 티스토어에서 출시 된 게임 중 가장 많은 다운로드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선 매주 가장 많은 랭킹 순위를 올린 이용자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4위, 44위, 444위 등 불운의 순위에 랭킹된 유저에게도 최신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명품 벨트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친구를 초대해 자신과 친구의 캐릭터명을 ‘이것이 전쟁이다’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각각 게임 내 캐시인 ‘다이아몬드’를 250개씩 받을 수 있다. 역시 연속적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일수 증가에 따라 최대 600개까지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것이 전쟁이다’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이용자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티스토어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었으며 앞으로는 구글플레이 마켓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등 마케팅을 펼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 공무원, 女비서와 '혼외정사' 파문 일으켜…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