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www.kfckorea.com)는 신제품 ‘OMG(오엠지)버거’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5일간 ‘OMG버거’를 행사 가격 1500원에 판매한다.신제품 ‘OMG버거’는 KFC가 최초로 선보이는 돈육버거로 햄패티를 사용해 말 그대로 ‘햄’버거라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명 ‘OMG’는 흔히 놀라움을 나타내는 감탄사 ‘Oh, my God!’의 줄임말로, KFC 최초의 돈육버거라는 점과 부담 없는 가격이 놀랍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정상 가격 2500원인 신제품 ‘OMG버거’ 단품을 행사 가격 15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KFC 치킨버거와 차별화된 신제품 ‘OMG버거’ 출시를 기념해 부담 없는 가격에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KFC 홈페이지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KFC.K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
공무원, 女비서와 '혼외정사' 파문 일으켜…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