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은 앞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가정의 날 캠페인 ‘두근두근 수요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이 업무시간에는 효율적으로 일하고 정시에 퇴근해 가족과 충전의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로 마련됐다.
매주 수요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성 MG손보 사장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2명에게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선물한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