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여름 휴가철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외 로밍 전문 문자상담센터 운영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최근 해외여행이 대중화 됨에 따라 국외에서도 데이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 또한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해외여행 중 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무료로 로밍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로밍 전문 문자상담센터'를 운영한다.
기존의 로밍 관련 상담은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이용해야 했었지만, 이제는 문의 내용을 문자로 작성해 문자상담센터(##1114)로 발송하면 로밍전문 상담사를 통해 원하는 로밍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KT는 '문자'를 이용한 상담 뿐만 아니라 트위터(@olleh_cs)고객센터 또한 운영 중에 있어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KT는 해외에서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세계 85개국에서 제공되는 '데이터 무제한 로밍서비스'와 '데이터 로밍 3만원권' 등 다양한 로밍 상품을 출시해 왔으며, 고객들은 본인의 데이터 이용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선택해 활용함으로써 기존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3일 이상 신청한 고객 중 7, 8월 신청 고객 각각 1000명을 추첨해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포토북 제작 쿠폰을 제공한다. 선정된 1000명 중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7일 이상 신청한 고객 1명을 7, 8월 각각 선정해 캐논EOS 100D 카메라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데이터 로밍 3만원권'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 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롯데 면세점 1만원 이용권은 인천공항 '올레 로밍센터'에서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천 공항 롯데면세점 안내테스크에서 선불카드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고객센터(100번), 인천공항 '올레 로밍센터'에서 가능하며 로밍 이벤트는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http://olle.in/zlzn)를 통해 내용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 '집단 성폭행' 국민가수 아들 결국…
▶ 40대女 "동생 죽었다"며 33억 챙기고는…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