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다이나믹듀오가 명품 힙합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5일, 6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정규 7집 'LUCKYNUMBERS' 타이틀 곡 'BAAAM(뱀)'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다이나믹듀오는 국내 최고의 힙합 그룹임을 증명하듯 패셔너블한 의상과 독보적인 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각기 다른 팬들까지도 모두 하나되는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KBS '뮤직뱅크'에서는 UV의 뮤지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하기도 했다.
지난 1일 7집 정규 앨범 발표 직후 타이틀 곡 'BAAAM(뱀)'은 단숨에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일주일이 지난 지금에도 다비치, 씨스타, 에이핑크 등과 함께 치열한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다.
7월 가요대전이 걸그룹들의 차트 강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유일한
남성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의 외로운 경쟁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매력녀에게 마음을 빼앗긴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타이틀 곡 'BAAAM(뱀)'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나 사망, 안타까운 비보 “작은 천사… 자유가 되었다”
▶ 노우진 결혼, 1살 연하의 방송국PD와 결실 “날짜 조율 중”
▶ Mnet 측 "악마의 편집 없다, 렉시 하차 없을 것" 공식입장
▶ [인터뷰] 유준상 “성유리 이진 소원이까지 그야말로 힐링”
▶ [포토] 제시카 '짧아도 너무 짧은 다미에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