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이해 캡슐커피머신 ‘U(유)’와 우유 거품 제조기 ‘에어로치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체험단 신청은 U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400명을 선정해 U 체험킷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U 체험킷은 네스프레소 U 머신, 에어로치노, 캡슐, 컵세트, 아이스 레시피 카드 및 캡슐 재활용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9월 2일까지 4회에 걸쳐 100명씩 총 400명에게 U 체험킷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각 기수별로 오프라인 발대식에 참석하게 된다. 청담동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되는 발대식에서는 U 체험킷의 자세한 사용법과 함께 네스프레소 아이스 레시피를 배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육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단들에게는 발대식 참가 외에 U 체험킷 사용기 2개 이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 종료 후에는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미션 수행자 총 70명에게 U 머신 및 에어로치노, 컵세트 등 네스프레소 머신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한국 조지 개롭 사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얼음을 띄운 맛있는 아이스 커피가 최고의 선택”이라며 “네스프레소는 최상의 아이스 커피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픽시 체험단에 이어 시즌2로 이번 U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네스프레소의 머신 ‘U’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층들을 위한 맞춤형 머신이다. 머신에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해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 해준다. 디자인적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머신에 장착된 물 탱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의 생활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머신의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