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오는 8월 15일까지 '멜론 땡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멜론은 음원징수규정 개정안에 따른 음원 가격 상승에도 변함없이 음악을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멜론과 여름을 핫(HOT)하게 보내는 방법'과 '멜론과 여름을 쿨(COOL)하게 보내는 방법'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여름 태양보다 더욱 핫(HOT)한 무대를 선보일 '멜론 땡큐 콘서트'는 오는 9월 6,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모여라 락 스피릿', '최정상! K-POP 스타' 두 가지 테마로 열린다.
인기 정상급 락(Rock),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멜론 고객들과 함께 여름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늦여름 락 마니아들과 함께하는 '모여라 락 스피릿' 공연은 자유롭고 열정적인 20, 30대의 뜨거운 젊음을 마음껏 표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최정상! K-POP 스타' 공연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한류 스타들의 히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한 자리에서 즐기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멜론 유료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멜론 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희망하는 공연을 선택하고 '콘서트 티켓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만여명을 콘서트에 초대하며, 6개월 이상 멜론을 이용한 장기 고객에게는 무대와 가까운 특별한 VIP Zone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멜론과 여름을 쿨(COOL)하게 보내는 방법으로 두 가지 경품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기타(3명), 로지텍 모바일 붐박스(100명), 헤드셋(200명),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대규모로 진행된다. 작년말까지 가입한 유료고객 중 즉석 당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2000명), 던킨도너츠 6팩(2000명), 버커킹 와퍼세트(2000명), 크리스피 2인세트(2000명),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2000명)를 제공한다.
'멜론 땡큐 프로젝트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9일 멜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