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브랜드 ICC HOME이 7월1일
GS홈쇼핑을 통해 ‘14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7월1일 월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지름 16cm의 편수냄비와 20cm 양수냄비, 24cm 전골냄비와 곰솥 냄비를 비롯해 음식을 조리한 채로 식탁에 내놓을 수 있는 서양식 찜 냄비 파티캐서롤 28cm까지 총 5가지의 냄비 구성을 17만 9천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도자기 전기 포트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ICC HOME의 냄비는 뚜껑까지 통주물로 제작되어 통가마솥의 건강하고 깊이 있는 맛을 구현해낼 수 있으며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부식걱정이 없다는 것이 특징. 또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는 에코스톤 코팅기법으로 더욱 요리를 편리할 수 있게 제작됐다.
한편 ICC HOME은 자연과 유럽지역을 주제로 한 디자이너 안젤로 에반젤리 스티의 아름다운 그림을 도자기 전면 가득 담아내는 기법으로 2000년 밀라노 마체프 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국내 론칭 이후 주부들의 워너비 키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사진제공: ICC HOME)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포기할까 말까’ 훈훈한 답변 센스 “Don't give up~” ▶ 앞뒤 없는 강아지? '이것이 바로 각도의 위엄' ▶ 직장인 정시퇴근 비법, 능률 못지않게 중요한 핑계 '뭐길래?' ▶ 붉은 눈물 흘리는 여성, 치료법도 없는 희귀증세 '안타까워' ▶ [포토] 장윤정 '입맞추기, 너~무 쑥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