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KFC, 패스트푸드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FC, 패스트푸드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표준협회에서 26일 실시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평가에서 KFC(www.kfckorea.com)가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KFC는 이로써 2005, 2006, 2010년에 이어 올해까지 4차례 KS-SQI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 종합지표이다. 2000년이래로 한국표준협회는 기업들의 서비스품질지수 순위를 매기고 있다.

KFC 측은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KFC의 서비스 관리 시스템인 CHAMPS에 있다”고 언급하며 “CHAMPS는 청결(Cleanliness), 환대(Hospitality), 주문의 정확성(Accuracy of Orders), 시설관리(Maintenance of Facilities), 제품 품질(Product Quality), 서비스의 신속성(Speed of Service) 등 고객이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항목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으로 가장해서 매장별로 서비스 품질을 감사한 전문 미스터리 쇼퍼 활동 등으로 CMS 서비스 평가제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엄광용 인턴기자 open@hankyung.com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도로 한복판 男女, 난투극 벌이자 갑자기…
목욕하는 女 은밀하게 훔쳐본다…우리 집은?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