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다음 달 1일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주식 모의투자대회'와 '리서치 리포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는 내달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개인리그 수익률 상위자 세 명에게는 상금과 대졸공채 인턴십 최종합격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체리그 수익률 상위 세 팀에는 80만원의 상금을, 수익률과 관계 없이 최다 인원으로 팀을 구성한 팀에는 20만원의 상금을 각각 수여한다.
참가 신청은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신한아이HTS·스마트기기 앱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리서치 리포트 공모전은 기업분석, 산업분석, 시장전망 등 자신 있는 주제를 선정해 분석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오는 7월 1일~ 8월 2일 4주간 접수를 받는다. 리포트 심사 및 발표를 거쳐 9월 초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과 최우수상 두 명에게는 상금과 대졸공채 인턴십 최종합격의 혜택을, 우수상과 장려상 세 명에게는 상장과 2개월간 현업을 체험할 수 있는 리서치센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7월15일 결과발표!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송대관의 추락…166억 빚 때문에 '덜덜' ▶
한고은 "수영복 입으면 가슴이 눕혀져…" 깜짝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