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최진혁이 실제 성격을 공개했다.
6월20일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공식홈페이지에는 ‘구월령’을 연기 중인 최진혁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최진혁은 “솔직하고 강자에게 강하고 싶어 하는 청개구리 같은 성향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러나 눈물도 많고 정에 많이 약한 편인 것 같다. 아무튼 내 안에 여러 가시 성격이 내제돼 있어 말로 표현하기 힘들다”며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또한 ‘구가의 서’에 대해 “‘구가의 서’는 굉장히 감회가 새로운 작품이었다. 연기에 대해서도 많은 가르침을 줬고, 스스로에게도 울컥하는 드라마”라며 “순조롭게 촬영한 것 같아 감사드린다. 시청률도 잘 나와서 너무 좋고 구월령 역할을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진혁 실제 성격 대박이네” “최진혁 실제 성격 매력 있다” “대박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MBC ‘구가의 서’ 인터뷰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김민지, 강남 데이트 포착 '결혼임박설' ▶ 달샤벳 몸매 비결 "저녁 대신 요거트"…수빈 5kg 감량 ▶ 나나 부상, 1.2m 무대 아래로 추락 사고 “심신 안정차 스케줄 취소” ▶ [인터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극중 여배우 없어도 따뜻했다” ▶ [포토] 한효주-준호 '다정해도 너무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