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문근영이 티저 예고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6월20일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BC 새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티저 예고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첫 촬영을 앞두고 캐릭터에 푹 빠진 문근영의 인터뷰와 함께 도자기를 만드는 과정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배우 문근영은 인터뷰를 통해 “오래간만에 한복을 입으니 설레고 촬영을 하니 더 설렌다. 빨리 본 촬영을 하고 싶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전했다. 또한 문근영은 스태프들에게 흙에 대해 설명해주거나 초롱초롱해진 눈빛으로 도자기를 만들고 밝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기도 했다.
한편 문근영이 5년 만에 사극으로 컴백한 ‘불의 여신 정이’는 16세기 말 조선시대도자기 제작소 ‘분원’을 배경으로 조선 최초의 여성 사기장인 ‘유정’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다. ‘구가의서’ 후속으로 다음달 1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출처: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김민지, 강남 데이트 포착 '결혼임박설' ▶ 달샤벳 몸매 비결 "저녁 대신 요거트"…수빈 5kg 감량 ▶ 나나 부상, 1.2m 무대 아래로 추락 사고 “심신 안정차 스케줄 취소” ▶ [인터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극중 여배우 없어도 따뜻했다” ▶ [포토] 한효주-준호 '다정해도 너무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