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여름 콘서트를 앞두고 맨인블랙 요원으로 깜짝 변신했다.
스윗소로우는 6월20일 소속사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름과의 전쟁을 선언하는 ‘2013 SUMMER VIVA!’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윗소로우는 검은 수트를 차려입은 ‘맨인블랙’ 요원으로 분해 자신들을 향해 쏟아지는 물살에 온 몸으로 맞서고 있다.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던 멤버들이 자신들에게 쏟아지는 세찬 물살을 고스란히 얼굴로 맞서는 모습이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완벽하게 날려줄 것 같은 기대감을 들게 한다.
특히 스윗소로우가 들고 있던 물총을 던지고 돌아서는 장면과 함께 빗물 사이로 나타나는 ‘전쟁은 이미 시작됐다’는 자막은 사뭇 비장한 느낌을 자아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7월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2013 SUMMER VIVA!’를 개최하고 관객과 만난다. 이날 공연에서 스윗소로우는 27일 공개되는 새 싱글 앨범 수록곡 ‘괜찮아 떠나’, ‘못 견디게 좋아’ 등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스윗소로우 콘서트 티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김민지, 강남 데이트 포착 '결혼임박설' ▶ 달샤벳 몸매 비결 "저녁 대신 요거트"…수빈 5kg 감량 ▶ 나나 부상, 1.2m 무대 아래로 추락 사고 “심신 안정차 스케줄 취소” ▶ [인터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극중 여배우 없어도 따뜻했다” ▶ [포토] 한효주-준호 '다정해도 너무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