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등산화·아쿠아슈즈
아쿠아슈즈'다카', 물놀이때 미끄럼 방지
'슈론''듀론', 가볍고 건조 빨라 휴대 편리
여름철 등산을 할 때는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신발이 필요하다. 땀과 열기가 제대로 배출되지 않으면 피로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아이더는 통풍과 열기 배출 기능성을 강화한 신발들을 내놨다.
아이더 ‘체스터’ 등산화는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 끈을 조절할 수 있어 신고 벗기 편하다. 고어텍스와 그물소재를 적용해 방수 및 통풍성이 뛰어나 여름철에 활용하기 좋다. 등산화 양옆으로 비대칭 패턴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아이스그레이, 레드 두 가지이며 가격은 24만9000원.
‘맥스 미드’ 등산화는 산뜻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찰이 많은 앞코 부분은 방탄 소재를 사용해 쉽게 닳지 않으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천연 방수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남성용 제품은 다크블루 색상이며, 남녀공용 제품은 레드, 옐로 두 가지다. 가격은 23만9000원.
‘피버’ 등산화는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신제품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좋다. 다이얼을 돌려 신발 끈을 조절할 수 있어 신고 벗기 편하다. 촘촘한 그물망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이 뛰어나며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 색상은 레드, 남성용은 블루, 여성용은 아쿠아이며 가격은 21만9000원.
‘홀든’ 등산화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메시’ 소재를 사용한 트레일 워킹화다. 무게가 남성용 제품은 360g, 여성용은 320g에 불과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부드러운 갑피 소재와 쿠션감이 뛰어난 중창을 적용했다. ‘에프엑스그립’을 적용해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남성용은 블랙, 여성용은 핑크, 남녀공용은 올리브와 오렌지 색상이며 가격은 20만9000원.
여름철 물놀이에는 아쿠아슈즈가 필수다. 아이더 ‘다카’ 아쿠아슈즈는 끈 조절이 쉬워 신발을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발을 신을 때 발등 부분을 한쪽으로 개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편리함을 더했다. 밑창에는 내마모성이 우수한 고무창을 적용해 물놀이 때도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배수기능이 뛰어나 물이 쉽게 빠져 나가고 빨리 말라 쾌적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오렌지 컬러의 배색 사선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름철 아웃도어 의류는 물론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남성 전용 제품이며 가격은 12만9000원,
아이더 ‘슈론’과 ‘듀론’은 발에 밀착돼 신지 않은 것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여름철 물놀이용 신발이다. 79g의 초경량 제품으로, 가볍고 건조가 빨라 휴대하기 편리하며 양말처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밑창에 ‘TPE 고탄력 첨단소재’를 적용해 물놀이 때 미끄러짐 사고를 예방하고 조개껍데기나 유리조각 등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해수욕장, 워터파크, 계곡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슈론은 남녀공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 스카이블루 두 가지. 듀론은 남녀공용과 남성용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남녀공용 색상은 레드,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다. 가격은 3만9000원.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Leisure&] 콜핑, '부산 아웃도어' 전국제패 꿈 꾼다
▶ [Leisure&] 노스페이스 '이클립스 코트' 야외선 기능성 우비
▶ [Leisure&] 나홀로 캠핑엔 미니 체어·깜찍 랜턴 데려가~
▶ [Leisure&] "고마워요, 셰르파"…블랙야크 '셰르파의 날'…가족초청 공연·운동회
▶ [Leisure&] 텐트 안에 침실·거실이 '쏙'…식구 많아도 쾌적하게 '힐링캠핑'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