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파세코 "올해 쌀 냉장고 판매량 전년비 31% 성장 예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파세코는 17일 쌀 냉장고 수주량이 현재 약 7000여대를 넘어서 올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31%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로 지난 2011년과 2012년 사이에 쌀 냉장고를 납품한 건설사만 약 20여 군데"라며 "빌트인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쌀 냉장고 판매를 계속해 온 것이 시장에서 좋은 반향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파세코의 쌀 냉장고는 쌀의 수분 증발을 억제해 산화를 막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슬라이딩 인출방식으로 싱크대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3단계의 온도설정 기능이 탑재돼 습기를 방지할 수 있어 장마철과 같이 습기가 많은 계절에 특히 신선하게 쌀을 보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유일한 파세코 대표는 “그간의 경험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며 제품을 개선해온 점이 결국 판매 증대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과 판매 증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쌀 냉장고와 같은 차별화된 아이템 개발에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파세코는 빌트인 및 업소용 주방 가전을 생산하고 있으며, 꾸준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가고 있다. 빌트인 가전으로는 쌀 냉장고, 후드, 의류관리기 및 식기세척기 등이 있으며, 후드 부문의 경우 지난 2012년까지 최근 3년간 판매량이 약 75% 증가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송대관 이태원 집 '경매行'…아내 때문에?
소녀시대 수영, 생방송 중 노출사고 '아찔'
'월세' 사는 박완규, 행사 수입 어디에 썼길래
장근석, 85억 빌딩 매입한지 3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