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첫 남자 내레이션을 명품 배우 변희봉이 맡는다.
최근 ‘진짜 사나이’의 내레이션은 소녀시대, 카라, 시스타 등 여자 아이돌과 중견 배우 김영옥의 참여로 내레이션에 다양한 시도를 꾀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그동안 군인들의 ‘희로애락’을 여자 입장에서 관찰했다면, 6월16일 방송에서는 배우 변희봉의 깊고 힘 있는 목소리로 군대 훈련의 꽃이라 불리는 ‘유격훈련’을 받으러 간 ‘진짜 사나이’들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MBC 공채 성우 출신이자 캐릭터 강한 연기로 극중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는 배우 변희봉은 40년 연기 경력에 빛나는 명품 배우답게 자식을 군대에 보낸 아버지의 마음으로 ‘진짜 사나이’들의 마음을 잘 대변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녹음을 마친 변희봉은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김수로의 훈련 영상을 보며 “수로가 군대에서 정말 고생하고 있다. 앞으로 지켜보겠다”며 ‘진짜 사나이’의 맏형 김수로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도 아끼지 않았다.
‘진짜 사나이’ 변희봉 나레이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나레이션 기대할게요” “변희봉 선생님 목소리 진짜 좋은데~” “진짜 사나이 방송 보다 나레이션이 더 기대되네. 본방 사수 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명품 배우 변희봉의 진정성 어린 깊은 목소리로 전달될 ‘진짜 사나이-유격훈련’은 6월16일 일요일 오후 6시15분쯤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 사심고백 “강민경, 숙소에 초대하고파”
▶ 백지영 근황, 결혼하고 더 어려진 듯 '무결점 미모'
▶ 아오이 유우 결별, 11세 연상 스즈키 코스케와 '남남' 인정
▶ [인터뷰] 송승헌, 이 남자가 사랑할 때 “운명적인 만남 기다려”
▶ [포토] 장현승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