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www.kfckorea.com)가 ‘더블갈릭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더블갈릭 징거초이스’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 5200원에 제공한다.
‘더블갈릭 징거초이스’는 신제품 더블갈릭치킨과 KFC 대표 제품인 징거버거, 콜라(M)로 구성된 세트 메뉴이다. 푸짐한 구성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더블갈릭치킨’은 국내산 닭을 마늘에 재워 조리하고 다시 한번 달콤한 마늘 소스를 덧발라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마늘 맛이 특징이다. ‘징거버거’는 KFC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치킨 통가슴살 필렛의 매콤함과 토마토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이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콜라는 무한 리필 서비스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는 런치타임(오전 11시~오후 2시)에만 할인을 적용해 5900원에 제공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하루종일 52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며 “실속있는 가격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더욱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배우 임영규, 165억 날리더니 '막장 생활?' ▶
부유층 男, 스포츠카 끌고 해운대 가서…경악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