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는 함께 아키에이지를 즐기고 싶은 사람과 있었던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하는 감성 캠페인으로, 당첨된 사연에 등장하는 지인은 아키에이지용고사양 PC를 받을 수 있다.
기간은 6월 12일(수)부터 6월 19일(수)까지 1주간이며,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열린게시판에서 '힐링캠페인' 태그를 설정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이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0명의 당선자와 엑스엘게임즈가 함께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방문해 PC를 전달할 예정이다.제공되는PC는 인텔 정품 CPU가 내장되어 있어 인텔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인텔 정품 CPU를 사용한 PC라면 그 외 PC 부품과 관계없이 인텔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www.realcpu.co.kr)
엑스엘게임즈이해녕 커뮤니티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유저들이 게임을 통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저 간의 따뜻한 감성이 오프라인으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모습의 힐링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7월 3일(수)부터 서비스 리뉴얼과 함께 무료 접속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리뉴얼과힐링 캠페인 '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p>
파죽지세 '던전스트라이커' 최고 동접 갱신
아키에이지, 전장 및 작곡 콘텐츠 업데이트
'아키에이지' 최고수 알고보니 '시아준수'?
시아준수 이어 신화 '에릭'도 '아키에이지' 광팬!
아키에이지 유저들, '나는 작가, 너는 영화감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